Search

SSG 한유섬 역전 투런포에 삼성 박해민 동점 적시타 - 문화일보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치는 SSG 랜더스와 삼성 라이온즈가 더블헤더 1차전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SSG는 30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삼성과 더블헤더 첫 경기에서 역전을 주고받는 시소게임 끝에 3-3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로써 3위 SSG는 4위 삼성에 승차 없이 승률에서 앞선 채 2차전에 들어간다.

윌머 폰트와 원태인이 선발 대결을 벌인 1차전에서 SSG가 선취점을 뽑았다.

SSG는 2회말 볼넷을 고른 최주환이 2루 도루에 성공했고 2사 후 이재원이 좌전 적시타를 날려 먼저 1점을 얻었다.

삼성은 3회초 김상수와 호세 피렐라의 안타로 만든 1사 1, 3루에서 구자욱이 중견수 방면으로 큼직한 희생플라이를 날려 1-1 동점을 만들었다.

5회초에는 선두타자 김지찬이 유격수 실책, 김상수는 몸 맞는 공으로 나가 무사 1, 2루의 기회를 잡은 뒤 희생번트에 이어 피렐라의 유격수 땅볼로 1점을 뽑아 2-1로 역전했다.

그러나 ‘대포군단’ SSG는 한 방으로 다시 전세를 뒤집었다.

6회말 최정이 우중간 안타를 쳤고 1사 후 타석에 나선 한유섬이 우측 폴을 맞히는 통렬한 2점 홈런을 쏘아 올려 3-2로 재역전했다.


하지만 삼성의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삼성은 7회초 1사 후 김지찬이 내야안타로 살아나갔고 김상수는 우전안타를 날려 1, 3루를 만들었다.

이어 박해민이 좌중간에 떨어지는 적시타를 날려 3-3 동점을 만들었다.

삼성은 계속된 1사 1, 2루에서 추가점을 뽑지 못한 게 아쉬웠다.

이후 양 팀은 마무리인 서진용과 오승환을 투입하는 총력전을 펼친 끝에 무승부를 기록했다.

SSG 폰트는 6이닝을 4안타 2실점(1자책)으로 호투했다.

다승 공동 1위인 삼성 원태인도 7회까지 6안타 3실점으로 제 몫을 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SSG 한유섬 역전 투런포에 삼성 박해민 동점 적시타 - 문화일보 )
https://ift.tt/2Te08BP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SSG 한유섬 역전 투런포에 삼성 박해민 동점 적시타 - 문화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