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놀면 뭐하니?’ SG워너비, 3년만 완전체…유야호 취향저격 조준[MK★TV컷] - MK스포츠 - MK스포츠(PC)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놀면 뭐하니?’ SG워너비가 완전체로 뭉치는 가운데 유야호와 유쾌한 이야기를 나눈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제작자 유야호와 찐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의 만남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년 만에 완전체로 만난 SG워너비와 유야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야호를 향해 엄지를 들어 올리며 미소를 짓고 있는 김진호와 당황스러운 표정의 유야호의 상반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37058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설명‘놀면 뭐하니?’ SG워너비가 완전체로 뭉치는 가운데 유야호와 유쾌한 이야기를 나눈다.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유야호는 초면인 SG워너비에게 스페셜 에디션으로 찍은 자신의 명함을 건네며 ‘MSG워너비’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SG워너비는 방송을 통해 ‘M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현장을 봤다며 반겼고, SG워너비에 대한 숨은 이야기들을 전한다.

오직 노래로 ‘MSG워너비’의 멤버를 뽑는 ‘블라인드 오디션’ 시스템에 대해 김진호는 “나이스~”라며 유야호를 향해 칭찬의 엄지척을 보낸다. 예상치 못한 추임새에 당황한 유야호는 “뭐가 나이스예요?”라고 물었고, 이를 본 다른 멤버들은 익숙한 듯 평온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무대 위에서 열정의 에너지를 터트리는 메인 보컬 김진호의 순수한 반전 매력에 유야호가 조금씩 스며들었다고. 과연 SG워너비만 알고 있던 김진호의 숨은 매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유야호만을 위한 SG워너비의 라이브 무대도 펼쳐진다. 이때 김진호는 마치 콘서트 무대에 선 듯 현장의 유일한 팬 유야호의 이름을 외치며 노래를 시작, ‘나이스~’ 추임새까지 곁들이며 다른 멤버들을 주저앉게 만든다.

SG워너비의 미니 라이브 콘서트 무대가 끝나자 유야호는 “진호 씨, 나 기죽이려고 그러는 거예요?”라며 취향 저격당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어 그는 조용히 “MSG워너비 안 되겠다”라며 현타(현실 자각 타임)에 빠진다. mkculture@mkculture.com
김세라, 섹시 코스프레..아찔한 볼륨+황홀한 몸매
서예지, 이번엔 비행기표 '먹튀' 의혹…논란 ing
전소민, 드레스 속 볼륨감 자랑..여신 아냐?
클라라, 치명적인 유혹..우월한 섹시美
김다은 아나 '박수홍 여친' 루머 부인 "저 아닙니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놀면 뭐하니?’ SG워너비, 3년만 완전체…유야호 취향저격 조준[MK★TV컷] - MK스포츠 - MK스포츠(PC) )
https://ift.tt/3uX8v1I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놀면 뭐하니?’ SG워너비, 3년만 완전체…유야호 취향저격 조준[MK★TV컷] - MK스포츠 - MK스포츠(PC)"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