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정진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윙, 무선이어폰 AT231, AT251 등 에이투 인기상품이 최근 온라인 매출 증가와 함께 누적판매 블루투스 이어폰 기기에 있어 10만대 돌파를 알렸다.
해당제품으로는 에이투 AT231, AT251, AT271 대표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에 한해 한정한다고 전했으며, 에이투에서는 해당 이벤트에 있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한시적으로 1+1 이벤트 및 특가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71’ 에이투윙은 오픈형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으로 에이투의 첫번째 오픈형 이어폰이다. 완전 무선이어폰으로 블랙/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깔끔하고 선명한 음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 회로 개선을 통해 연속사용시 최대 6-7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인체공학적 구조 및 설계로 3,4g 가벼운 무게와 오픈형 이어폰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착용감을 개선한 “에이투윙”은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음성시스템을 도입해서 한국어 음성으로 안내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셋으로 에이투의 두번째 TWS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완전무선이어폰으로 블랙/골드/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연속사용시 최대 6-8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보관함은 약 4회 충전이 가능해서 한번 완충시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구조 및 설계로 3,6g 가벼운 무게와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국내여행 호캉스를 떠나는 휴가객이 늘어남에 따라 1+1 최대 혜택가 AT231 2기에 한해 59,900원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에이투는 가성비 음향기기로서 기술력과 높은 고객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록한 만큼 더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에이투를 찾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아이폰11 PRO,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내여행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June 16, 2020 at 04:30PM
https://ift.tt/2C60Fwv
에이투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누적판매 10만대 돌파기념 국내여행 호캉스 이벤트 진행 - 테크월드 뉴스
https://ift.tt/37t0A1F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에이투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누적판매 10만대 돌파기념 국내여행 호캉스 이벤트 진행 - 테크월드 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