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진. 사진ㅣ이성진 SNS](https://file.mk.co.kr/meet/neds/2022/02/image_readtop_2022_123740_16444606824942467.jpg)
![사진설명](https://img.mk.co.kr/main/2015/mk_new/ic_arrow_top.gif)
10일 이성진은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처음으로 손편지를 쓴다”며 “저 장가 간다”고 알렸다.
그는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겨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하게 되었다”며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들께 알리는 게 맞다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성진은 “그 누구보다 여러분의 축복 속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에 먼저 알리오니 너그러이 생각하시어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성진은 지난해 11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피부과 안내데스크에서 근무 중인 근황과 함께 3년 교제한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2010년 사기 및 도박 혐의로 징역 1년, 벌금 500만 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던 그는 “자숙 기간 동안 공황장애를 겪어 사람이 많은 마트나 이런 곳은 못 간다”며 “반성해야 할 시간이었다. 10년이 좀 넘었기 때문에 이제는 그런 마음보다는 달라진 모습으로 보답을 드리고 싶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다음은 이성진 SNS 글 전문>
누구보다 천재일우 여러분들께 먼저 알리고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손편지를 씁니다.
저 장가 갑니다!!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들께 알리는 게 맞다 생각했습니다.
이제껏 오랜 시간동안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하였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그러기에 그 누구보다 여러분의 축복 속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에 먼저 알리오니 너그러이 생각하시어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주세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https://ift.tt/DtTOSeR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저 장가 갑니다” NRG 이성진, 손편지로 결혼 발표[전문]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