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차예련 “父 10억 빚 모두 갚았다… “결혼하고 자존감 떨어져” ('백반기행') [어저께TV] - MSN

© 제공: OSEN

[OSEN=박근희 기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차예련이 아버지의 빚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원조 ‘차도녀’에서 ‘육아맘’으로 변신한 배우 차예련과 함께 세종대왕과 명성황후의 고장, 경기도 여주로 떠났다.

10대에 데뷔 했다는 차예련은 “18살, 19살 데뷔를 했다. 잡지 모델을 하고 영화를 찍었다"라고 설명헀다. 어린 나이에 돈 관리를 어떻게 했냐는 허영만에 질문에 차예련은 “다 부모님이 관리하셨다. 돈을 많이 벌다 보니까 부모님이 여러가지로 사고를 치셨다"라고 말했다. 과거 아버지의 10억원의 빚을 갚기도 했다고.

© 제공: OSEN

차예련은 “부모님은 이혼하셔서 저는 엄마랑 살고 있다. 아버지를 안 본지 벌써 꽤 오래됐다. 한 15년. 저는 울타리가 필요했다. 그래서 빨리 결혼하고 싶었다. 저를 감싸줄 수있는 딱 하나의 내 편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싶었다. 지금 남편이 그렇게 해주고 있다"라며 남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 제공: OSEN

언제가 제일 행복하냐는 질문에 차예련은 “저는 부엌에서 음식하는 소리를 내고 식탁에 다 같이 모여서 맛있는 음식 먹을 때. 아무것도 아닌데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것 먹고. 왜 맛있는 거 먹는다는데 눈물이 나지?"라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남편하고 어떤 데이트를 했냐는 질문에 차예련은 “맨날 삼겹살에 소주, 곱창에 소주"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허영만은 “식성이 나랑 비슷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 초반엔 대구 막창을 구해와 안주로 자주 구워줬다고. 차예련은 “최근에 남편이 막창 집에서 구워먹고싶다고 해서 집에서 쫓겨날 뻔 했다"라고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차예련은 “결혼하고 일을 못했다. 일이 끊겼다. 안 써주더라. 결혼하고 아기가 낳고 여러 가지 상황이 바뀌었다. 그래서 힘든 시기가 있었다. 힘들었다. 근데 저한테 그런 시기가 있다는걸 아무도 모른다"라고 힘들었던 과거에 대해 언급했다.

차예련은 “자존감이 떨어졌다. 배우로서 성공인지 아닌지 기로에 서 있었다. 그래도 남편이 생겼고 아이가 생겼다. 그래도 영원한 내 든든한 편이 있다는 게 너무 크다"라고 가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화면 캡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차예련 “父 10억 빚 모두 갚았다… “결혼하고 자존감 떨어져” ('백반기행') [어저께TV] - MSN )
https://ift.tt/35CVmnj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차예련 “父 10억 빚 모두 갚았다… “결혼하고 자존감 떨어져” ('백반기행') [어저께TV] - MSN"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